환경 생각

2022년 환경을 생각한다면 <세계의 친환경 비건 호텔> 베스트 8

지구별 원시인 2022. 1. 11. 04:19
반응형

델타, 오미크론, 델타크론까지???

 

끝나지 않은 코로나의 위협에서도 언젠가는 마음껏 마스크를 벗고 국내로, 해외로 자유롭게 떠나고야 말 거라는 상상과 다짐, 다짐과 상상!

 

우리가 이런 걸 "보복여행"이라고도 하지요.

 

언젠가 그날이 오면, 그리고 환경을 생각한다면 한 번쯤 고려해볼 만한 <세계의 친환경 비건 호텔> 베스트 8을 소개합니다. 

 

1. 마더 어스 비건 호텔(Mother Earth Vegan Hotel: 타마린도, 코스타리카)

Mother earth Vegan Hotel (기사 인용)

코스타리카 타마린도 해변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라고 하는데요, 100% 채식주의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강추한다고 합니다.

다양하고 이국적인 채식 식단도 경험하고, 태양 전지 패널, 물 재활용, 유기농 편의 시설 등으로 운영되는 친환경 호텔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쿠쿠미 호텔 (Koukoumi Hotel: 미코노스, 그리스)

Koukoumi Hotel (기사인용)

미코노스 최초이자 유일한 비건 호텔이라고 합니다.

밝고 푸른 해변과 어우러진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건축물에 다양한 스파 서비스와 피트니스 강좌 및 개개인의 맞춤 트레이너가 기획한 영양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3. MOD 산토리니 (MOD Santorini: 산토리니, 그리스)

MOD Santorini (기사인용)

그리스 하면 파란 지붕과 하얀 돌담이 어우러진 지중해의 보석, 산토리니 죠.

그 환상의 섬에 위치한 비건 리조트에서는 아침부터 눈앞에 펼쳐지는 절경과 함께하는 완전한 비건 식사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요가 수업, 필라테스, 하이킹 등을 마음껏 만끽한 후, 일몰과 함께 현지 비건 와인을 곁들인 비건 피크닉으로 하루를 마감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4. 더 스탠퍼드 인 바이 더 시 (The Stanford Inn by the Sea: 멘도치노, 캘리포니아, 미국)

The Stanford Inn by the Sea (기사인용)

북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보석과 같은 리조트입니다.

야외 애호가를 위한 자전거 타기, 하이킹 및 카누 액티비티, 미식가는 잘 차려진 비건 음식 클래스 수강, 마음의 쉼을 원한다면 침술, 마사지, 명상 체험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정원에서 직접 재배한 완전한 유기농 식자재를 사용한 비건 레스토랑은 이곳의 백미입니다.

 

5. 빌라 베가나 (Villa Vegana: 마르요카, 스페인)

Villa Vegana (기사 인용)

축구선수 이강인 때문에 우리에게 친숙한 스페인의 마르요카에 있는 유럽 최초의 완전 채식 호텔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15세기 저택 건물에 4개의 더블룸과 4개의 스위트룸을 갖추 아늑한 휴양지라고 하는데요.

이 호텔에서는 애완동물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고 개를 동반할 수 있어서 애완동물과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6. 파이브리멘츠 리트리트 (Fivelements Retreat: 발리, 인도네시아)

Fivelements Retreat (기사 인용)

이 친환경 호텔은 개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뷰티 및 웰니스 트리트먼트, 식물성 음식, 피트니스 수업, 엔터테인트먼트 활동, 의식 및 교육 수업을 통해 손님들이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개인 수영장을 갖춘 강변 스위트룸에서 바라보는 절경에서 즐기는 채식 식단이 우리의 몸과 마음을 모두 정화시켜주지 않을까요?

 

7. 팔 마이아, 더 하우스 오브 아이아 (Palmaia, The House of AiA: 플라야 델 카르멘, 멕시코)

Palmaia, The House of AiA (기사 인용)

최고의 비건 해변 휴양지를 원한다면 여기에 묵어야 합니다.

한적한 백사장 해변, 바다 전망의 넓은 객실, 인피니티 풀, 풀 라인업의 스파 서비스, 미식사를 위한 비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이 다른 호텔과 다른 점은 웰빙에 중점을 두고 명상 세션, 요가 수업, 에너지 치유 등 손님의 심신 연결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점입니다.

 

8. 포시즌스 푼타 미타 (Four Seasons Punta Mita: 푼타 미타, 멕시코)

Four Seasons Punta Mita (기사 인용)

요가 수업, 영기 치료, 골프, 테니스, 스쿠버 다이빙부터 선셋 크루즈, 테킬라 시음, 해변 마가리타에 이르기까지 이 호텔에서는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이 채식주의자 친화적인 호텔은 손님들이 꿈의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 워크숍, 여행 및 스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유명 세프인 Leslie Durso가 큐레이팅 한 다양하고 맛있는 비건 옵션을 선보입니다.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는 곳들이네요.

 

언젠가는 꼭 가 보고 싶습니다! 

 

출처: 8 Vegan Eco-Friendly Hotels Around the World (vegoutma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