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상상

미국에서 맥도날드 BTS 세트를 먹어봤습니다.

지구별 원시인 2021. 5. 27. 05:25
반응형

 

한국 시간으로는 5/27, 여기 미국 시간으로는 오늘 5/26일부터 드디어 맥도날드(McDonald) BTS 세트가 판매된다고해서 아침 일찍부터 동네 맥도날드에 가봤습니다만...

아침에는 맥모닝만 판매한다는 사실을 까먹었네요ㅠㅠ

10시반부터 일반 버거류를 판매한다고해서 일단 출근했다가 조금전 회사 근처 맥도날드에 가서 샀습니다ㅎㅎ

전형적인 미국 맥도날드 모습이죠ㅎ
(사실 패스트푸드 브랜드가 워낙 많다보니 개인적으로는 맥도날드를 잘 안갑니다ㅋ)

 

 

 

BTS 콤보 판매를 기념해서 직원들이 모두 BTS와 맥도날드의 콜라보 로고와 한글 초성이 새겨진 티셔츠를 다 입고 있더라고요.

 

  • ㅂㅌㅅㄴㄷ = 방탄소년단
  • ㅁㄷㄴㄷ = 맥도날드

 

차오르는 국뽕을 조금 진정시키고 "BTS combo please."했더니 직원이 웃습니다ㅎ

 

제 뒤에 줄 서있던 저보다 나이드신 남자분도 BTS를 주문하셨습니다ㅋ

가격은 세금포함 9.26불, 우리나라돈으로 1만원이 조금 넘네요.

 

세트 구성은 별로 특이할게 없어요.

 

  • 맥너겟 10조각 + 감자튀김 (중) + 음료 (중)
  • 방탄이 골랐다는 한글로 적힌 스위트 칠리와 케이준 소스는 선택

 

그런데 BTS의 이름으로 49개국에서 판매가 된다니 정말 대단합니다ㅎ

 

저같이 아미(ARMY)는 아니고 아미(Army)에 다녀온 아저씨도 사먹는데 전 세계의 아미들은 얼마나 열광을 할까요?

 

그리고 또 최근에 BTS의 신곡, 버터(Butter)도 발표되었으니 전세계가 다시 한번 BTS의 매력에 흠뻑 빠지겠네요ㅎ

방탄소년단 - 버터 뮤직비디오 (BTS - Butter M/V) 

정말 멋진 대한의 청년들입니다~!

 

아미 가입에 연령제한이 없다면 이 참에 가입을 고려해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